부산진소방서 의용소방대 지역대장 합동 이·취임식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2-03-23 16:06:11
▲부산 부산진소방서는 지난 22일 의용소방대 부대장 및 지역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진소방서 제공 |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부산 부산진소방서(서장 김재현)는 지난 22일 부산진소방서 의용소방대 부대장 및 지역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취임식은 김재현 부산진소방서장을 비롯하여 본대 대장, 부대장 및 각 지역대장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제까지 코로나19로 이‧취임식을 하지 못한 본대 부대장 및 지역대장 합동으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9년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안전문화 정착에 공헌한 이영주 이임 여성부대장에게는 감사의 공로패를 수여했다.
정인점 취임 여성부대장 외 6명(부전지역대장 박종배‧박미분, 수정지역대장 최윤경, 안창지역대장 허용준‧배소영, 부암지역대장 김인)에게는 임명장 및 지휘장을 전달하였다.
부산진소방서 의용소방대는 현재 20개대 754명의 남·여 의용소방대원으로 구성되어 각종 재난현장 및 코로나19 방역 활동으로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로서 역할을 주도하고 있다.
김재현 부산진소방서장은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이영주 부대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취임한 부대장 및 지역대장들에게도 대원들간 화합을 통한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의용소방대를 잘 이끌어달라”라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