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장안읍 주민자치위원회, 나눔 프리마켓 수익금 61만6천 원 기탁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5-11-10 18:09:54
“주민 손으로 만든 따뜻한 나눔, 지역사회에 온기 전해요”
박세열 장안읍는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일동이 성금을 전달 후 기념좔영을 하고 있다. 기장군 제공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부산 기장군 장안읍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장안읍 주민자치위원회가 관내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성금 61만6천 원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지난 1일 열린 ‘2025년 장안읍 나눔 프리마켓’에서 주민자치위원회의 군고구마 판매 수익과 프리마켓 셀러들이 기부한 물품 경매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됐다.
‘나눔 프리마켓’은 장안읍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가 공동으로 마련한 지역 상생 행사로, 장안읍 농축특산물 판매장 일원에서 열렸다. 행사에서는 지역 농특산물 판매, 자매결연지 부남면 직거래 장터, 체험부스,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주민자치위원회가 직접 군고구마 판매부스를 운영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박세열 주민자치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큰 온정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경희 장안읍장은 “주민들의 손길이 모여 만들어진 뜻깊은 성금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