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2회 화천군의회(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 특별위원회

전경해 기자

dejavu0057@gmail.com | 2024-04-16 18:38:20

화천군청 환경과, 재무과, 관광정책과, 문화체육과, 지역경제과, 주민복지과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심사

 

▲화천군의회 제282회 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열리고 있다. 화천군의회 제공

 

[로컬세계=전경해 기자]강원 화천군의회(의장 노이업)가 제282회(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 특별위원회(위원장 김동완)회의에서 환경과, 재무과, 관광정책과, 문화체육과, 지역경제과, 주민복지과의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했다.

 

이날 회의에서 김명진 의원은 “백암산 케이블카 내 매점을 설치하여 관광객의 이용 편의 증진에 힘쓸 것”을 주문하였다.

 

이선희 부의장은 “대형폐기물 온라인 배출 신고 시스템을 확대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지역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하였다.

 

류희상 의원은 “한국수달연구센터를 관외 문화재청, 환경부 국비 사업과 연결하거나 관내 수달마을과 연결하는 등 운영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당부하였다.

 

조웅희 의원은 “관용차량의 운행거리, 운영 실태 등을 전반적으로 진단하여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 대책을 강구할 것”을 주문하였다.

 

조재규 의원은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차량에 GPS를 부착하는 방안이 노동자들의 인권침해나 해고의 근거 사유로 사용되는 등 역작용으로 작용하지 않도록 근로자들의 의견 취합 후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