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심 복잡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버리는 단양여행 떠나보자.
충북 단양군이 힐링 여행을 꿈꾸는 관관객 유치를 위해 단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힐링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에게 충북 단양은 언제나 인기이다. 단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양 8경 그리고 도담상봉과 석문 등 단양 팔경의 장관을 볼 수 있는 인기 코스이다. 남한강 상류에 3개의 기암으로 이뤄진 도담 상봉은 남한강과 어우러져 단양 팔경 중 으뜸으로 뽑히는 절경이다.
또 단양은 우리나라에서 명품 절경을 바라보며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의 명소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단양팔경의 하늘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단양팔경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산악바이크 ATV, 경비행기, 모터보트 및 수상레저 등 육·해·공 전천후 관광은 또 하나의 묘미다.
![]() |
군 관계자는 "힐링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이 단양 8경을 즐기며 운동 효과와 재미가 뛰어나고 온몸에 전달되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산악오토바이 등 체험과 함께 도심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리길 바라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산악오토바이(ATV·All Terrain Vehicle)는 단양을 중심으로 많은 애호가들이 즐기고 있는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