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 거제’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유동인구 많은 1층에 위치해 많은 여행객 유입 기대
메모리폼 매트리스∙프레임∙침구 등 인기 제품 전시 및 포토존 마련
![]() |
▲ ‘소노시즌 소노캄 거제 브랜드 스토어’ 전경. 소노시즌 제공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경남 거제에 ‘소노시즌 소노캄 거제 브랜드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섰다.
소노시즌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 품질 인증을 받은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구를 순차적으로 설치하고, 편리한 제품 구매를 위해 브랜드 스토어를 전개하고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투숙을 통해 직접 경험한 매트리스와 침구류 제품을 현재 쏠비치 양양·삼척, 소노캄 거제·델피노·고양, 소노벨 비발디파크·천안·경주 등 총 8곳의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문을 연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카타마란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해양 리조트 ‘소노캄 거제’ 1층에 자리 잡았다. 유동인구가 많은 공간에 위치해 지역주민은 물론 전국에서 온 많은 여행객들의 유입이 기대된다.
소노시즌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된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인기 품목을 전시한다. 침대에 편안하게 누웠을 때 느낌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대형 구름 모양의 포토존도 마련했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의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최대 40% 할인하고,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는 최대 30%, 프레임은 최대 35%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메모리폼 토퍼는 20%, 호텔형 침구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 구매 금액 대 별 최대 50만 원 상당의 소노시즌 제품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남해 지역에서 처음으로 소노캄 거제에 문을 연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1층 로비에 위치해 투숙객과 지역주민 모두에게 접근성이 특히 뛰어나다”며 “올봄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해 소노시즌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시즌(SONO SEASON)은 ㈜대명소노시즌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30년 노하우를 반영해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 2020년 론칭했다. '일상이 휴일 되는 편안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노호텔앤리조트가 보유한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 노하우와 독일 제조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위해 렌털 시스템도 도입했다. 특히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메모리폼부터 커버 원단, 지퍼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 국내에서 유일하게 매트리스 완제품에 대해 세계적인 권위의 유럽 ‘TUV’ 인증을 받았다. 또 유럽의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