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독서 플랫폼 ‘윌라’ 협업 프로모션 실시
■ 국내 대표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와 손잡고 고품격 독서 콘텐츠로 풍성한 문화적 경험 선사
■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호텔 로비 내 오디오북 체험 배너 마련, 투숙 시 플레이리스트 리플렛 증정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윌라’ 협업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제공
“호텔 올 때 책 들고 오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국내 오디오북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한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해 ‘사운드 웰니스(Sound+Wellness)’ 여행을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부산 웰니스 관광을 선도하는 호텔로서 고객에게 확장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윌라와 손을 잡았다”며 “문화와 독서의 계절인 9월을 맞아 심신 안정에 탁월한 오디오북 콘텐츠를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즐기며 가을 정취를 오감으로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방문객 누구나 윌라의 오디오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호텔 신관 및 본관 1층 로비에 ‘전용 배너’를 비치한다. 배너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힐링, 산책, 명작동화 등을 주제로 엄선한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를 청취할 수 있다. 제공되는 오디오북은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과 고품질 음향으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 투숙객에게 윌라 오디오북 체험 QR코드가 포함된 리플렛을 제공한다. 이를 활용해 객실은 물론 호텔 내 원하는 공간 어디서든 상황과 어울리는 독서 콘텐츠를 들으며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누적 판매 200만 부를 돌파한 따뜻한 감동의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을 비롯해 세계적 로봇 공학자 데니스 홍의 힐링 철학을 담은 자기계발서 『오늘 하지 않아도 되는 걱정은 오늘 하지 않습니다』 등 인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