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객실·조식·슬리핑키트 제공… 혜택 풍성
2월 28일까지 운영… 웰니스 관광 강화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진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한 새로운 힐링 상품이 나왔다.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최고급 숙면 환경과 조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원×베스트슬립 꿀잠 조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스트슬립과 협업해 그랜드호텔 숙면객실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더해 고객이 하이원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도록 마련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2인)와 식음업장 10% 할인권, 그리고 약 7만원 상당의 ‘슬리핑키트(Sleeping Kit)’가 제공된다. 슬리핑키트에는 수면안대, 수면양말, 귀마개, 필로우 스프레이 등 숙면을 돕는 아이템 9종이 포함돼 낯선 환경에서도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원리조트는 베스트슬립과 협력을 확대해 숙면·휴식을 테마로 한 공동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패키지 가격은 일정 및 객실 타입에 따라 24만 원부터 시작하며, 이용 기간은 체크인 기준 오는 2월 28일까지다.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여행의 본질은 결국 ‘휴식’이라며, 하이원의 청정 자연과 베스트슬립의 편안함이 만나 잊지 못할 숙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웰니스센터 운영과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 숙박을 넘어 ‘웰니스 관광 거점’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