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택배 접수처에서 고객님들이 구매하신 선물세트 택배 발송을 위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 택배 서비스를 9월 5일(월) 14시 까지 제공한다. 농협유통 제공 |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임인년 추석 명절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세트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님들로 인해 바쁜 명절 기간을 보내고 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님 대상 오는 5일 오후 2시까지 전국 대상 무료 택배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양재·창동 등 대형 매장에서는 신속 정확한 선물세트 발송을 위해 매장 내 택배 접수처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소중한 마음이 담긴 선물세트를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완충재를 감싸거나 냉장·냉동 선물세트의 경우 보냉재 및 보냉가방을 활용해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을 줄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고객님들이 구매하신 선물세트를 정성들여 포장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 택배 서비스를 9월 5일(월) 14시 까지 제공한다. |
농협유통 관계자는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세트 배송을 준비할 때면 항상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를 믿고 방문하시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선물세트 택배 발송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