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븐일레븐이 15일 서울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가수 임창정과 협업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을 선보이고 있다. |
MZ세대가 주도하는 현대 주류 트렌드인 ‘믹솔로지’의 핫아이템은 바로 증류식 소주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증류식 소주 시장 경쟁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과 손잡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다음 주 22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소주한잔(375ml)’은 임창정과 함께 1년간의 준비기간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여 탄생했다.
![]() |
▲ 세븐일레븐이 15일 서울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가수 임창정과 협업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을 선보이고 있다. |
무엇보다 가수 임창정이 전면에 나섰다. 임창정은 자신의 히트곡 ‘소주한잔’ 타이틀을 전면에 내세운 상품인 만큼 원재료 선정부터 병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세븐일레븐 ‘소주한잔’은 주류 시장의 트렌드 리더인 MZ세대와 술에 진심인 중장년층 모두를 아우르는 술이다. ‘소주 하이볼’, ‘소토닉’ 등 MZ세대의 개성을 만족시키기에충분하며, 중장년층이 임창정 노래의 추억과 함께 소주 본연의 향과 맛 그대로 마시기에 좋다. 병디자인도 전통과 힙(Hip)의 미를 함께 입혔다.
![]() |
▲ 세븐일레븐이 15일 서울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가수 임창정과 협업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을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