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홍현호·정범균 등 인기 개그맨 출연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이 함께 웃고 소통할 수 있는 문화 행사가 태백에서 마련된다.
강원 태백시는 오는 27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온가족 웃음찾기 개그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가족 단위 관람객이 함께 문화공연을 즐기며 웃음과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무대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개그와 다채로운 코너로 꾸며질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말자할매’로 잘 알려진 김영희와 ‘금쪽 유치원’ 홍현호를 비롯해 정범균, 장현욱 등 개그콘서트 출신 인기 개그맨들이 참여해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초등학생 이상이면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네이버 밴드 ‘태백 하하랜드’ 가입 후 1인당 최대 8매까지 신청 가능하다. 잔여 좌석은 공연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배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이 함께 웃으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 문화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한정된 태백에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무료 공연은 시민 체감도가 높은 문화복지 정책으로 평가될 수 있다. 다만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공연 콘텐츠로 확장할 수 있을지가 과제로 남는다.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