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THE KING’ 2024 ROCK METAL BANDS & MODEL FESTA VOL. 8 홍보 포스터. |
오는 10월 26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THE KING’ 2024 ROCK METAL BANDS & MODEL FESTA VOL. 8이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아트앤컬트코리아와 임연희아트아카데미, 한국예술문화진흥원이 공동 주최하며, 임연희 조직위원장이 총기획과 연출을 맡았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대한민국의 대표 헤비메탈 밴드들이 총출동해, 그동안 쌓아온 실력과 무대 경험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출연진에는 스래쉬메탈밴드 ▲마하트마(MAHATMA)를 비롯해, 헤비메탈밴드 ▲해머링 (HAMMERING), 정통LA메탈밴드 ▲크라티아 (CRATIA), 파워메탈밴드 ▲몬스터리그 (MONSTER LEAGUE)’, 그리고 하드락밴드 ▲와비킹(WABI KING) 등이 있다. 또한 미8군 출신의 헤비메탈밴드 ▲프리씽커 (FREETHINKER)도 무대에 오르며, 다국적 밴드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특징은 단순한 음악적 행사에 그치지 않고, 패션 전문 모델들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행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자유’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 공연은 관객과 아티스트 간의 경계를 허물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서로 어우러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임연희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은 관객들에게 기쁨을 주고, 후배들에게 무대 경험을 제공하며, 소외계층에는 희망을 주는 공연을 목표로 한다”며 “우리의 락/메탈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며, 더욱 성장하고 찬란하게 빛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2024 ROCK METAL BANDS & MODEL FESTA VOL. 8은 강렬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공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한민국 헤비메탈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