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남구지회, 부산시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 준우승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6-06-26 15:09:41
제46회 부산광역시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에서 준우승을 했다. 남구청 제공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사)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는 지난 24일 부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46회 부산광역시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에서 단체전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부산시 구·군 지회 선수단과 응원단 등 3,500여 명이 참가해 단체경기 4종목과 개별경기 2종목에서 경기를 펼쳤다.
부산남구지회 선수단은 단체경기와 개인경기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단체전 종합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