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 성료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3-04-17 21:27:45
‘엄마의 꿈’ 응원하는 새로운 슬로건 ‘I am Mother, I can Mother’ 공개
임산부 150명 대상 특강과 공연 진행, 임신육아교실 40년 역사 전시도 ‘눈길’
남양유업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열린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평소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임산부를 위해 샌드 애니메이션, 앙상블 뮤지컬 등 태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졌으며, 육아를 위한 용품 제공은 물론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 ▲포그내 아기띠 ▲브라운 체온계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남양유업 김승언 대표는 “40주년을 맞이한 임신육아교실이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강의를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1983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활동으로, 52년 전 아기들의 건강과 체격 향상을 위해 마련된 ‘전국 우량아 선발대회(1971~1984년 진행)’를 트렌드에 맞게 발전시켰다. 처음 산모교실을 연 이래 40년간 전국 각지를 돌며 총 8천 번 이상의 강의를 펼쳤고, 총 265만 명에 달하는 임산부를 만나는 등 남양유업을 대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임산부 150명 대상 특강과 공연 진행, 임신육아교실 40년 역사 전시도 ‘눈길’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에서 특강에 나선 김은정 강사는 ‘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마법의 꿈 지도’ 저자이자 국내 1호 비주얼라이징 강사로, 임신·출산·육아 중에도 엄마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스스로 실현 지표를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노하우를 공유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남양유업 제공 |
남양유업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열린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I am Mother, I can Mother’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하며 엄마를 위한 유익한 강연과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특강에 나선 김은정 강사는 ‘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마법의 꿈 지도’ 저자이자 국내 1호 비주얼라이징 강사로, 임신·출산·육아 중에도 엄마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스스로 실현 지표를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노하우를 공유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 전시 |
이와 함께 평소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임산부를 위해 샌드 애니메이션, 앙상블 뮤지컬 등 태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졌으며, 육아를 위한 용품 제공은 물론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 ▲포그내 아기띠 ▲브라운 체온계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선사했다.
특히, 197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우량아 선발대회’에 이어 1983년 이를 진화 발전시킨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의 40년 역사를 시대별 인구정책 자료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전시도 눈길을 끌었다.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 전시 |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남양유업 김승언 대표는 “40주년을 맞이한 임신육아교실이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강의를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좌. 남양유업 김승언 대표, 우. 사회자 개그맨 한상규)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1983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활동으로, 52년 전 아기들의 건강과 체격 향상을 위해 마련된 ‘전국 우량아 선발대회(1971~1984년 진행)’를 트렌드에 맞게 발전시켰다. 처음 산모교실을 연 이래 40년간 전국 각지를 돌며 총 8천 번 이상의 강의를 펼쳤고, 총 265만 명에 달하는 임산부를 만나는 등 남양유업을 대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