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세계 조윤찬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메르스 사태로 인한 내수부진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KOMSCO 2015여름 산(山)·들(野)·바(海)·람(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은 올 여름 직원 1인당 5일 이상 집중휴가를 사용해 국내 산, 들, 바다 관광지를 여행하도록 함으로써 침체된 국내경기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건전한 여가선용을 통한 일·가정 양립지원과 업무효율 향상을 꾀하는 운동이다.
조폐공사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5 여름 휴가철 여행후기 공모,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우수사례를 선정해 온누리상품권으로 포상함으로써 직원 사기진작 외에 전통시장 살리기에 보탬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조폐공사는 국내소비 진작과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해 매주 수요일은 ‘가정의 날’, 매주 금요일과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각각 ‘우정의 날’, ‘문화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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