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의도, 충성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구매의도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승화 대표는 “8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기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톱 타이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보답하는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