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원 리조트 제공. |
이번 시즌 하이원 스키아카데미 강습은 오는 11월 27일부터 내년 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정규과정은 스키의 모든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인터스키, 울퉁불퉁한 눈언덕을 내려오면서 점프, 회전, 공중연기를 배우는 모굴, 활강과 회전기술을 배우는 레이싱 등이 있다. 이밖에도 하이원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자격대비반, 3월달에 운영되는 스프링캠프, 일일 프리미엄 강습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선착순 모집인 정규과정은 총 420명으로 인터스키 300명(마스터 90명, 프리미어 140명, 유소년 70명), 모굴 40명, 레이싱 80명을 모집한다.
하이원 스키아카데미 정규과정 수강생에게는 시즌락카 할인, 스키장 내 식음업장 할인, 스키패스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 |
접수는 주중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 또는 밸리 스키하우스 1층에 위치한 스키학교접수처에 방문접수를 통해서 가능하다.
수강생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이원 스키장 관계자는 “하이원은 국내 최고 수준의 데몬스트레이터 및 우수 강사진을 편성해 초급스키어부터 고급스키어까지 수준 높은 강습을 준비했다” 며 “스키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스키어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 스키장은 지난달부터 총길이 22km에 걸친 휀스 및 안전매트 설치 작업을 시작했으며, 리프트 기계실 및 타워 정비, 제설기 시운전 등을 마치고 11월 중순(기상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개장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