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첨담의료산업 전문인력 양성사업에 참가한 훈련생들이 실습교육을 하고 있다. |
‘첨단의료산업 전문인력 양성사업’은 특정 산업 및 직종과 관련된 기업과 협약을 체결하고 해당 기업의 재직자 중심 현장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는 사업이다.
첨복재단은 우수한 전문 인력과 최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5월 개설 교육과정 5개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미 13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실험동물의 윤리적 이용’ 과정은 실험동물 및 동물실험 윤리에 대한 이론교육은 물론, 소동물 실험·실습교육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개설하는 6월 훈련과정은 ▲X-ray Crystallography의 이해와 실무교육 ▲아이디어 발굴 및 사업화기획 실무 ▲생체영상을 활용한 신약 유효성 평가기법 ▲글로벌 시장분석 및 바이어 발굴 실무 ▲비즈니스모델 개발실무 ▲무균제제 생산시설 등 총 6개 과정으로 오는 31일까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첨복재단과 컨소시엄사업 협약을 체결한 기업의 재직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협약을 체결하지 않은 기업도 간단한 협약서 작성을 통해 무료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첨복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dgmif.re.kr)을 참고하거나 사업화지원팀(053-790-51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