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썸비스(Thumbvis) 손봄이 대표(사진 왼쪽) |
디지털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기업 '썸비스' 손봄이 대표가 '제14회 대한민국신지식인 인증식 및 대상시상식'에서 대상에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신지식인 인증식 및 대상시상식은 대한민국신지식인협회에서 1999년부터 본인만의 지식을 활용하여 부가가치를 능동적으로 창출하거나, 기존 사고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혁신하는 지식인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썸비스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온라인 플랫폼화 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창업과 일자리의 활성화를 극대화 할 수 있게 한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썸비스 손봄이 대표는 “이제 시작하는 썸비스 플랫폼에 대한 국가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대에 대한 격려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국가적 차원의 기대를 무겁게 받아 코로나 19로 경색되어 있는 일자리 환경에서 결과를 배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썸비스는 디지털 프랜차이즈 플랫폼으로 창업자는 도메인 구매 후, 썸비스 플랫폼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의 소싱부터 웹 기능 업데이트, 국가별 결제시스템, 유명브랜드의 독점 판매 계약, 창업 마케팅 솔루션까지 동시에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창업자들 간 자유로운 유통 및 사업 거래가 가능하도록 지원받을 수 있다. [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