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27일~28일 1박2일간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은 '별빛 청춘만남 캠핑' 행사를 주최하였다. |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이 지난 27일~28일 1박2일간 주최한 '별빛 청춘만남 캠핑'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인구 감소 문제에 대응하고 지역 사회의 활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수도권내 젊은 남녀 36명(18쌍)이 참여해 큰 관심을 모았다.
"나눔은 나의 행복입니다"라는 캐치플레이즈 아래, 매월 1,000원 자동이체 기부금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힘쓰는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의 주관으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캠핑과 다양한 소통 활동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갈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 36명 중 18명(9쌍)이 커플로 매칭되어 50%라는 높은 성공률을 기록했는데 영등포농협은 이를 통해 지역 사회에서의 젊은이들 간의 만남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행사를 주최한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 백호 이사장은 "이번 별빛 청춘만남 캠핑 행사를 통해 젊은이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재단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젊은 세대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은 서울 영등포농협이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농업인 지원, 지구 살리기 운동 활성화 등을 목적으로 지난해 10억 원을 출연해 서울시 비영리법인 설립허가(7월 14일)에 이어 기획재정부 공익법인 지정승인(12월31일)을 받은 단체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