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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일 한국농어촌공사 충남본부는 고객만족경영과 전화친절응대 요령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교육강사는 신명덕 차장이 맡았다. |
[로컬세계 조윤찬 기자]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는 20일 대강당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과 전화친절응대 요령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고객만족경영과 전화친절응대 교육은 공사의 설립목적에 근거해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확산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과 품질향상 도모 등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평소 전화친절응대를 생활화하며 주고객인 농업인에게 사랑받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병찬 본부장은 “전화의 첫 인사말이 공사의 얼굴임을 인식하고 주고객인 농업인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해서 평상 시 친절을 생활화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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