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세창 동두천 시장(왼쪽 첫 번째)이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도시브랜드부문 1위를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로컬세계 이혁중 기자] 경기 동두천시 ‘Do Dream 동두천’브랜드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지방자치단체로는 최초로 도시브랜드부문에서 영예의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K-CSBI는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로서 대한민국을 이끄는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해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이다.
지방자치단체 브랜드 266개를 도시브랜드, 공동브랜드, 지역특산물, 지역특화브랜드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 각 상위 10% 브랜드를 선별, 한국리서치에서 고객인식조사,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조사 과정 등을 거쳐 카테고리 별 상위 5%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지방자치단체 도시브랜드 부문은 동두천시 ‘Do Dream 동두천’이 1위로 선정됐다.
오세창 동두천 시장은 “어렵고 힘든 상황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두드리고 실행하다 보면 우리가 원하는 세상은 반드시 우리 앞에 다가올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