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7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는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송파구지회 활동지원센터에서‘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나눔 행사’실시했다. (사진은 두 번째 줄 오른쪽 네 번째부터 NH농협은행 개롱역지점 박동석 지점장, 서울지체장애인협회 송파구지회 활동지원센터 김용필 센터장,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김원태 시의원) / 서울농협 제공 |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본부장 한성식)는 27일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송파구지회 활동지원센터에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나눔 행사에는 NH농협은행 개롱역지점 박동석 지점장과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김원태 시의원, 활동지원센터 김용필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무더운 혹서기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금일 행사 이외에도 서울시 10개소의 농협은행지점에서 행사기간(6월 12일~6월 30일) 동안 동시다발적으로 실시해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선풍기를 전달하고 있다.
한성식 본부장은 “이번 서울 곳곳에 이뤄지는 행사를 통해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매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일손돕기, 김장김치나눔, 영농폐기물수거, 다문화가정 후원 등 소외계층 지원과 농업·농촌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