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과 함께 설립한 본사 창립 80주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자사몰, 인기 안마의자 리퍼브 제품 및 소형 마사지기 할인, SNS 경품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

코지마 창립 80주년 기념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대한민국 광복과 함께 탄생한 본사 복정제형㈜의 창립 8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945년 8월 15일 ‘밝한양행’으로 시작한 복정제형㈜은 80년간 대한민국 역사와 함께 성장한 국내 토종 기업이다. 1952년 현재의 사명으로 상호를 변경한 후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를 설립했다. 이후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차별화된 기술력의 안마의자와 소형 마사지기 등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1952년 남대문 복정제형 건물 전경. 코지마 제공
코지마는 지난 80년간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파격적인 혜택의 자사몰 할인 프로모션부터 푸짐한 경품의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코지마 공식 자사몰에서 인기 안마의자 ‘오블리크’ A급 리퍼브 모델을 67%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LS프레임’, ‘3 STEP 발마사지’, ‘온열’ 등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올 상반기 판매 1위에 올랐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것이나 다름없는 우수한 컨디션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같은 기간 요일 별로 부위 별 소형 마사지기를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월요일(8/11)부터 수요일(8/13)까지는 신소재 그래핀을 적용한 목·복부 온열기 ‘하트넥’과 복부 마사지기 ‘하트밸리’의 ‘목+복부 온열기 세트’, ‘러너블’에 손 마사지기 ‘이지핸드’를 포함한 ‘어깨+손 마사지기 세트’, 목어깨 마사지기 ‘러너블’과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신제품 ‘리에너맥스’로 구성한 ‘어깨+종아리 마사지기 세트’ 순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목요일(8/14)부터 일요일(8/17)까지는 소형 마사지기 단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발마사지기 ‘하이팝’과 등쿠션마사지기 ‘코지백’,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등을 차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코지마는 고객과 함께 광복절 및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전개한다. 코지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광복을 기리는 본인만의 방법을 댓글로 남기거나 개인 계정 게시물로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우디’,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 등을 증정한다. 가까운 코지마 매장에 방문하고 창립기념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게시물 인증 이벤트, 소원 빌기 댓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에 코지마가 국내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창립 80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동안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