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woo!ah!(우아!) 커뮤니티 오픈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17일 Z세대 걸그룹 ‘woo!ah!(우아!)’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루시, 민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작년 5월 첫 싱글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데뷔한 뒤 11월에는 Z세대의 자의식 형성 과정을 그린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 |
▲ woo!ah!(우아!) 위버스 오픈 이미지 |
탄탄한 실력과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woo!ah!(우아!)는 특히 ‘Bad Girl’로 베트남 K-팝 뮤직비디오 차트 12주 연속 1위, 20주 연속 톱10을 달성하며 주목할 만한 글로벌 신예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woo!ah!(우아!)는 데뷔 전부터 여러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 왔다. 이들은 오는 27일 세 번째 싱글 앨범 ‘WISH’의 발매를 앞두고 위버스에 합류, 글로벌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woo!ah!(우아!)의 커뮤니티 오픈 기념으로 오는 19~25일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woo!ah!(우아!) 위버스에 와우!들이 입덕한 woo!ah!(우아!)의 순간을 이벤트 해시태그(#wooah_is_hope)와 함께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4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또는 친필 사인 포스터가 증정된다.
한편, 위버스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 명실상부 ‘글로벌 No.1 팬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로컬세계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