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먹찍먹’SNS 인증 이벤트로 레일플러스카드, 맛집쿠폰 선착순 제공 등
▲한국철도공사는 3월31일부터 판매중인 부산행 미식대전-부산에서 삼시네끼 미식대전 이벤트 안내문. 코레일 제공 |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지난 3월 31일부터 판매중인 ‘부산행 미식대전-부산에서 삼시네끼’ 프로모션 상품이 5월 황금연휴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 부산경남본부와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가 함께 기획한 ‘부산행 미식대전’ 프로모션은 KTX 운임 50% 할인과 부산의 미식 관광 컨텐츠를 결합한 10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 고품격 부산힐링투어, 미식의도시 부산 단독투어, 삼시네끼 진짜부산 커피패키지 등
특히, 4월 26일부터는 미식대전 여행상품과 내일로패스를 이용해 부산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부먹찍먹(부산에서 먹자, 인증사진 찍고 먹자)’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식대전 상품 또는 혜택역을 부한 내일로패스 이용객이 부산역 맞이방에 있는 미식대전 대형 현수막을 여행센터에 제시하면 5천원 상당의 미식대전전용 레일플러스 카드 또는치4, 여행패키지 등 더욱 푸짐한 기확인 가능하며, SNS로 문의하면 된다.
* 부산역 여행센터 : 평일 09:00~18:00 운영(12:00~13:00 제외), 주말·공휴일 미운영
코레일 관계자는 “지역 협력사와 공공기관이 합심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이번 황금연휴에는 ‘미식대전’ 상품을 이용해 가성비·가심비 넘치는 부산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