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본부장 맹석인)은 지난 8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고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따뜻한 겨울나기 기원 우리 농산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맹석인 본부장은 관내 까리따스 수녀회와 아동복지시설 송죽원을 방문하여 김장김치 700kg·우리 쌀 500kg을 후원하며 소외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했다.
서울농협(본부장 맹석인)은 지난 8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고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따뜻한 겨울나기 기원 우리 농산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맹석인 본부장은 관내 까리따스 수녀회와 아동복지시설 송죽원을 방문하여 김장김치 700kg·우리 쌀 500kg을 후원하며 소외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했다.
서울농협(본부장 맹석인)은 지난 8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고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따뜻한 겨울나기 기원 우리 농산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맹석인 본부장은 관내 까리따스 수녀회와 아동복지시설 송죽원을 방문하여 김장김치 700kg·우리 쌀 500kg을 후원하며 소외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했다. 농협 제공
맹석인 본부장은“이번 나눔이 취약계층의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농협은 농심천심의 마음으로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