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부산 북구(구청장 오태원 좌측 4번째)는 4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제8(북구)지역이 북구청을 찾아 겨울맞이 김치를 기탁했다.북구청 제공 |
[로컬세계 부산=김의준 기자]부산 북구(구청장 오태원)는 지난 4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제8(북구)지역이 북구청을 찾아 겨울맞이 북구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김치(5kg) 200박스를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제8(북구)지역은 매해마다 이웃돕기 성금·품 지원 및 자원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오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관내 행복나눔 푸드마켓에 4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하며 결식 우려가 큰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식생활 지원에 기여한 바 있다.
오태원 구청장은 “올해에도 다양한 성품 지원으로 북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지구 제8지역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김장 김치의 수요가 높은 겨울날, 더욱 큰 선물이 될 것이며,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성품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