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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황태현)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17 부산국제조선해양대제전(마린위크 2017)'에 ‘평택항 홍보부스’를 마련해 행사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상담을 비롯 평택항 운영현황과 물류 경쟁력, 발전계획 등을 홍보했다.(평택항만공사 제공) |
[로컬세계 주덕신 기자]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황태현)가 지난 24~ 2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17 부산국제조선해양대제전(MARINE WEEK 2017)’에 ‘평택항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9일 평택항만공사에 따르면 경기도 해양항만정책과와 평택항만공사로 구성된 홍보단은 평택항 홍보부스에서 마린위크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상담을 비롯 평택항의 운영현황과 물류 경쟁력, 이용이점 등을 소개하고 발전계획 및 수도권·중부권의 관문인 평택항의 중요성과 그 역할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마린위크 평택항 홍보부스 운영기간 동안 국내외 국제 항만물류 관계자 등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김진수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업개발본부장은 “마린위크 연계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항만물류 기업 관계자 및 참관객에게 평택항의 물류 우수성과 비전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평택항의 물류 경쟁력을 적극 알리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항만 활성화를 이끄는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국제 항만·물류 및 해양환경산업전(SEA-PORT), 국제 조선 및 해양산업전(KORMARINE), 국제해양방위산업전(MADEX) 등 3개 전시회로 운영 되어졌으며, 62개국에서 1184개社가 참가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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