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스터호텔그룹 中, 日, 동남아 업체 100여 곳 초청 팸투어
![]() |
▲15일 전주 글로스터호텔에서 팸투어 행사를 하고 있다 |
글로스터호텔그룹(대표 노종호)은 100여개 해외 인바운드 전문여행사 대표를 초청, 지난 15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팸투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팸투어는 글로스터호텔 전주에서 진행했다.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대만,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 지역 전문여행사 대표들을 초청, 전주지역 관광지의 특색 있는 콘텐츠를 활용한 나라별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팸투어단은 글로스터호텔 전주에서 지역 주요 관광지를 소개받고 관광상품 개발과 성공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
특히 이번 팸투어 행사에는 전주시 관광정책과에서도 참석해 전주지역의 문화와 관광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등 글로스터호텔 관광상품과 함께 큰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글로스터호텔 전주 최정환 총지배인은 “글로스터호텔 전주와 전주만의 특색 있는 관광상품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며 “전주시와 협력하여 특화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상품 판매 활성화를 통해 더욱 많은 해외 관광객들을 전주에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글로스터호텔의 본점은 청주에 자리잡고 있다. 이번 전주 팸투어는 우리나라 해외 관광객 유치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인바운드 전문여행사 중 대표여행사들이 참가해서 청주는 물론 전국을 중심으로 해외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