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는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작품 공모전과 인기 제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레고코리아는 여아 10명 중 7명은 자신이 ‘만들기(building)’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는 레고그룹의 글로벌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린이들이 상상한 것을 직접 창조해보는 경험을 통해 성별과 관계없이 만들기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리 딸 ’취향 저격’ 레고 제품으로 창의력 키워주세요!”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서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 기념 행사가 진행됐다. 레고코리아는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레고 프렌즈’부터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이고 관련 기획전과 인스타그램 창작 공모전을 진행한다.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우리는 ‘레고 걸즈’!”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서 진행된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 기념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레고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레고코리아는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레고 프렌즈’부터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이고 관련 기획전과 인스타그램 창작 공모전을 진행한다.

“자신감 쑥쑥 자라는 레고 작품 ‘내가 만들었어요’”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서 진행된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 기념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레고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레고코리아는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레고 프렌즈’부터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이고 관련 기획전과 인스타그램 창작 공모전을 진행한다.

“’내가 만든 작품’ 뽐내고 레고 선물 받아요”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서 진행된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 기념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레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고코리아는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레고 프렌즈’부터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이고 관련 기획전과 인스타그램 창작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과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만들고 마음껏 상상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고코리아는 창의적인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다양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