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왼쭉부터 한국관광공사 황선혁 대리, 미디어와이즈엔터컴 김경임 본부장, 한국광고PR실학회 이진우 회장. |
미디어와이즈엔터컴(주)가 '한국광고PR실학회' 주관의 2021 올해의 광고PR상에서 ‘중소벤처기업 광고PR상’을 지난 3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021 올해의 광고PR상'은 한국광고PR실학회에서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PR 캠페인 중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광고와 PR업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미디어와이즈엔터컴(주)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안심여행캠페인에서 ‘안전하게 떠나다, 안심으로 머물다’ 광고를 제작, 코로나19 장기화 및 불확실성이 증대되는 시기에 방역주도의 안전한 여행 분위기 조성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캠페인 광고는 공공기관 최초로 버추얼 AI 모델 ‘루이’를 활용한 새로운 제작 기법으로 화제성을 모았다. 현재 ‘대한민국 구석구석’ 유튜브 채널에서 상반기 영상 165만 회, 하반기 영상 281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안심여행캠페인은 방역체계가 전환되는 시점에서 국내 여행 수요 증가와 동시에 감염병 확산 우려도 있는 만큼 관광지와 관광객 모두가 방역수칙을 준수해 안전여행 문화 조성에 동참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지난 6월부터 한국관광공사가 전국 17개 지자체와 함께 전개하고 있다.
미디어와이즈엔터컴(주)의 김경임 본부장은 “여행지에서도 방역주도의 안전한 여행문화가 조성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