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17년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orean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인증 수여식에서 금호리조트는 전 평가 항목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리조트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금호리조트는 인재중심 경영을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문화를 실현함은 물론 태블릿 PC를 활용한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 도입해 고객 만족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
이에 그치지 않고 금호리조트는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와 더불어 4차 산업사회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IT기술을 접목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 개발에 앞장설 계획이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금호리조트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위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최우선의 가치로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최선을 다하는 금호리조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KS-SQI 리조트 부문 3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공식 SNS를 오픈하고, 오는 11월 17일까지 ‘Follow Me’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2명에게는 금호리조트 숙박권을 2등과 3등에게는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 이용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umhoresort.co.kr)와 공식 페이스 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