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감각 갖춘 도심형 하이브리드 SUV 직접 체험 기회

KGM은 8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서 액티언 하이브리드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서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KGM 대리점 및 일산·강남·부산 등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동시 운영된다. 특히 지난 25일 개관한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서도 다양한 주행 코스를 통해 차량 성능과 브랜드 감성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와 유사한 주행 감각과 정숙성, 높은 연비 효율을 갖춘 도심형 하이브리드 SUV로, 시승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KGM 측 설명이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KGM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신청’ 메뉴에서 액티언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택한 후 희망 전시장과 시승 가능 일정을 확인해 예약하면 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할리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가 증정된다.
이밖에도 토레스 하이브리드, 무쏘 EV, 토레스 EVX 등 다양한 차량도 함께 시승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액티언 하이브리드의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