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9 (월)
  • 전체기사
  • LOGIN
  • 회원가입
로컬(LOCAL)세계
관세청
창간
  • 로컬뉴스
    • 서울
    • 경기·인천
    • 대전·충청·세종
    • 영남
    • 호남
    • 강원·제주
  • 정치·사회
    • 정치종합
    • 지방의회
    • 사회종합
    • 사건사고
  • 경제
    • 경제종합
    • 건설·부동산
    • 금융·유통
    • IT·통신·자동차
  • 교육·문화
    • 교육
    • 문화
    • 연예
    • 스포츠
    • 오늘의 시
  • 라이프
    • 로컬세계 방방곡곡
    • 여행·레저
    • 축제
    • 전시
    • 건강
  • 국제
    • 유럽
    • 日本
  • 피플
    • 만난 사람
    • PR
    • 인사
    • 동정
    • 부음
  • 오피니언
    • 사설
    • 칼럼
    • 기고
    • 독자투고
    • 기자수첩
MENU
 

 실시간

  • 시흥시, ‘경기 기후안심 그늘 프로젝트’ 선정… 태양광 그늘시설 3곳 조성
  • 오리온 참붕어빵, 러시아 현지 생산·판매 개시
  • 차(茶)향 가득한 오션뷰 스파에서 2026년 해맞이를
  • 태백시, 행정수요 대응 ‘우수 지자체’ 선정… 인력 재배치 전략 성과 인정
  • [포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신규 생물 ‘카피바라’ 전시 오픈
  • 태백시, 2025년 미래인재 지원금·인증패 수여… 개인 8명·단체 1팀 선발
  • 태백시 연말 이웃 나눔 확산…지역 곳곳에서 따뜻한 손길 이어져
  • 안동소방서 용상남성의용소방대, 겨울 한파 속 이웃사랑 실천

Home > 경제 > 경제종합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첫 TV광고 온에어

마나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1 11:50:42
  • -
  • +
  • 인쇄
-5월 1일 공개, 레귤러 급의 제품력과 실버 캔 디자인의 등장감에 집중

[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슈퍼 클리어 공법의 깔끔한 목넘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발포주 대표 브랜드 ‘필라이트(FiLite)’의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의 런칭 TV 광고를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신규 라인업인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를 알리는 캠페인으로, 필라이트의 상징인 ‘필리’ 캐릭터 없이 처음 제작된 광고다. 제품 자체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레귤러 급의 맛과 실버 캔 디자인의 세련됨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필라이트 클리어 TV광고 온에어

광고는 실버캔이 대지를 질주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속도감에 캔의 외피가 벗겨지면서 ‘FiLite’ 로고가 모습을 드러내고, 도심과 터널을 빠르게 질주하여 편의점에 도착한다. 신선함을 상징하는 ‘生(생)’ 마크와, 최상의 깔끔한 목넘김을 표현한 ‘SUPER CLEAR’ 마크가 차례로 부착되고, 마지막으로 브랜드명인 ‘CLEAR’가 강렬하게 새겨지며 캔이 완성된다. 광고 후반에는 제품을 청량하게 마시는 모델과 함께, 제품 슬로건인 ‘슈퍼 클리어 공법으로 완성한 깔끔한 목넘김’이 나레이션과 자막을 통해 강조된다. 광고는 필라이트 클리어가 폭포수처럼 수직으로 강렬하게 떨어지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며, 시각적 쾌감과 함께 제품의 핵심 가치인 ‘깔끔한 목넘김’과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지난 25일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는 극도의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인 제품이다. 하이트진로가 독자 개발한 ‘슈퍼 클리어(SUPER CLEAR)’ 공법을 적용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청량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 필라이트가 지닌 가성비는 그대로 유지했다.

패키지는 실버 컬러와 ‘生(생)’, ‘Super CLEAR’ 로고를 전면에 배치해 시각적으로도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필라이트 클리어’는 350mL, 450mL, 500mL 캔과 1.6L PET 용기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이번 TV광고는 캐릭터 필리 없이 제품의 혁신성을 전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담았다”며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슈퍼 클리어’ 공법을 통해 ‘최상의 깔끔한 목넘김’을 구현, 앞으로도 제품의 레귤러급 품질을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나미 기자
마나미 기자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 [이강흥 칼럼] 한국 정치가 왜 중국인들에게 문호를 지나치게 개방시키는가?

  • [이강흥 칼럼] 우리 정치가 내란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구나? 왜 그럴까? 

  • [이강흥 칼럼] 정부는 광화문에서 소리치는 국민의 소리를 듣는가? 

좋아요
공유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라인
  • 밴드
  • 네이버
  • https://localsegye.co.kr/news/view/1065581214248853 URL복사 URL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FOCUS

  • 태백시 연말 이웃 나눔 확산…지역 곳곳에서 따뜻한 손길 이어져
  • 안동소방서 용상남성의용소방대, 겨울 한파 속 이웃사랑 실천
  • 영양군, 합동설계단 운영
  • 청송군, 따뜻한 겨울나기 전달식 개최
  • 안동시, 중앙선1942안동역 부지 활용사업 ‘첫삽’
  • 서울신문 ‘북한강 천년뱃길 종교 편향 의혹’ 보도에 가정연합 “사실 왜곡… 공공 관광사업을 종교 논란으로 몰아가”
농협중앙회
농협사료

많이 본 기사

1
이영호 전 의원, “'제2의 도시 부산' 아닌 세계인 몰려오는 ‘세계해양수도’로 탈바꿈시켜야”
2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내년부터 이·미용업까지 확대
3
[이강흥 칼럼] 한국 정치가 왜 중국인들에게 문호를 지나치게 개방시키는가?
4
부산 ‘남구미래행복연구회’ 첫발, ‘최대 숙원 도시철도 유치에 사활 걸어’
5
신천지자원봉사단 거리 캠페인 “TV에서 어린이까지 마약에 노출된다는 뉴스 보고 놀라
로컬세계
로컬세계

Hot Issue

모든 아동 ‘건강·행복 기본사회’로… 정부, 제3차 아동정책기본계획 확정

논산훈련소까지 KTX 한 번에…호남선 가수원~논산 고속화 확정

지주회사 전환집단 절반 육박…공정위, 소유·출자·수익구조 공개

이영호 전 의원, “'제2의 도시 부산' 아닌 세계인 몰려오는 ‘세계해양수도’로 탈바꿈시켜야”

관세청장, 여행자 휴대품 검사업무 직접 수행하며 여행자 분야 마약단속 현장 점검

  • 매체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기사제보
  • 공지사항
  • 저작권보호정책
로컬(LOCAL)세계
서울특별시 관악구 쑥고개로22길 24 | 대표전화 : 02-889-2001 | FAX : 0504-366-2001
제 호 : 로컬(LOCAL)세계 |등록번호 : 서울, 다09972 | 등록번호 : 서울, 아01188 | 등록일 : 2010-04-01 | 발행일 : 2010-04-01
공동대표 : 지차수/조원익 | 발행인 : 한상면 | 편집인 : 노철환 | 제보메일 : local@localsegye.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명호
Copyright ⓒ 로컬(LOCAL)세계 All rights reserved.
검색어 입력폼
Category
  • 전체기사
  • 로컬뉴스 
    • 전체
    • 서울
    • 경기·인천
    • 대전·충청·세종
    • 영남
    • 호남
    • 강원·제주
  • 정치·사회 
    • 전체
    • 정치종합
    • 지방의회
    • 사회종합
    • 사건사고
  • 경제 
    • 전체
    • 경제종합
    • 건설·부동산
    • 금융·유통
    • IT·통신·자동차
  • 교육·문화 
    • 전체
    • 교육
    • 문화
    • 연예
    • 스포츠
    • 오늘의 시
  • 라이프 
    • 전체
    • 로컬세계 방방곡곡
    • 여행·레저
    • 축제
    • 전시
    • 건강
  • 국제 
    • 전체
    • 유럽
    • 日本
  • 피플 
    • 전체
    • 만난 사람
    • PR
    • 인사
    • 동정
    • 부음
  • 오피니언 
    • 전체
    • 사설
    • 칼럼
    • 기고
    • 독자투고
    • 기자수첩
  •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