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경북 의성군은 미혼 청년들이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그해 여름 솔로 엔딩’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에 거주하거나 해당 지역 소재 기업에 종사하는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특히 의성군 거주 청년에게는 선발 우대가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이달 2일부터 27일까지로, 1983년생부터 1999년생까지 미혼 남녀 총 48명(남 24명, 여 24명)을 모집한다.
행사는 3회로 구성되며, 7월 5일 ‘취향존중 쿠킹클래스’와 ‘설렘가득 플라워 박스’ 체험을 시작으로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1박 2일로 ‘청춘공감 매칭캠프’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에 필요한 서류와 자세한 내용은 의성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관련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김주수 군수는 “이번 행사가 지역 청년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년층의 사회적 관계 형성과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로컬세계 /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