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 모빌리티(KGM)가 오는 7월 하순 개관 예정인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을 기념해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은 경기도 일산과 서울 강남에 이은 세 번째 체험형 거점으로, 수도권 외 지역 거주 고객들에게 KGM 브랜드를 소개하고 모빌리티 경험을 직접 제공하기 위해 조성됐다.
KGM은 이번 센터를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핵심 시승 허브로 삼고, “설레는 여정이 시작되는 공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브랜드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개관을 기념한 시승 이벤트는 △오픈런 시승 이벤트 △리프레시 시승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오픈런 시승 이벤트’는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접수하며, 시승 완료 고객 250명에게 KGM 시그니처 센트 패키지(디퓨저 세트)를 제공한다. 실제 시승은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리프레시 시승 이벤트’는 단순 시승을 넘어 여행과 휴식을 결합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접수 후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4일간 액티언 하이브리드 시승권과 아이패드 에어 11을 증정하며, 2등 4명에게는 토레스 캠퍼 4일 시승권이 제공된다.
KGM은 앞서 ‘KGM Forward’ 전략을 통해 친환경차 개발 로드맵과 함께 고객 중심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전국 익스피리언스 센터 확장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오는 2027년까지 전국에 10개 이상의 체험 센터를 개관해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할 방침이다.
KGM 관계자는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신뢰할 수 있는 구매 여정을 제공하기 위해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모빌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부산 센터 개관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이 KGM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GM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