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스토어 잠실점에서 만나는 고흐의 작업실”

레고코리아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레고스토어 잠실점에 ‘레고 반 고흐 체험존’을 오픈했다. ‘레고 아트 빈센트 반 고흐 – 해바라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체험존은 김승유 레고 공인 작가와 협업해 레고 브릭으로 재현한 고흐의 작품과 다양한 작업 도구를 선보인다.
“레고 아트로 재탄생한 고흐의 해바라기”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레고스토어 잠실점에 오픈한 ‘레고 반 고흐 체험존’에서 모델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레고코리아가 ‘레고 아트 빈센트 반 고흐 – 해바라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체험존은 김승유 레고 공인 작가와 협업해 레고 브릭으로 재현한 고흐의 작품과 다양한 작업 도구를 선보인다.
“레고 아트로 되살아난 고흐의 명화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레고스토어 잠실점에 오픈한 ‘레고 반 고흐 체험존’을 모델이 즐기고 있다. 레고코리아가 ‘레고 아트 빈센트 반 고흐 – 해바라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체험존은 김승유 레고 공인 작가와 협업해 레고 브릭으로 재현한 고흐의 작품과 다양한 작업 도구를 선보인다.
“레고 해바라기 활짝 핀 고흐의 작업실”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레고스토어 잠실점에 오픈한 ‘레고 반 고흐 체험존’에서 모델이 전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레고코리아가 ‘레고 아트 빈센트 반 고흐 – 해바라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체험존은 김승유 레고 공인 작가와 협업해 레고 브릭으로 재현한 고흐의 작품과 다양한 작업 도구를 선보인다. 레고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