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재배를 통해 생산하고 비파괴 당도 선별을 통해 선별된 고품질 상품
▲7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하.하.하. 하우스 감귤 판촉 행사'에서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고일학 의장조합장(사진왼쪽 네 번째), 서귀포농협 정기철 조합장(〃 다섯 번째), 농협유통 염기동 대표이사(세 번째)가 판촉 행사를 알리고 있다. |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은 7일 제주도 대표 특산물인 감귤을 시설 재배를 통해 여름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우스 감귤은 시설 재배를 통해 생산하고 비파괴 당도 선별을 통해 선별된 고품질 상품이다.
▲7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하.하.하. 하우스 감귤 판촉 행사'에서 하우스 감귤(500g/팩)을 선착순 500명에게 500원에 판매했다. |
새콤달콤한 감귤은 암 예방에 탁월하며 식욕 증진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비용은 물론 피로 회복과 노화 방지에 좋으며 임산부 건강과 성장 발육기 어린이에게 칼슘 등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
이날 '하.하.하. 하우스 감귤 판촉 행사'에서는 고일학 의장조합장(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박진석 대표(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정기철 조합장(서귀포농협) 등 산지 관계자들이 참석해 고품질 하우스 감귤의 신선함과 좋은 맛을 판촉 했다.
▲7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하.하.하. 하우스 감귤 판촉 행사'에서 하우스 감귤(500g/팩)을 선착순 500명에게 500원에 판매했다. |
한편 '하.하.하. 하우스 감귤 판촉 행사' 기념 이벤트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을 알림 받기 한 고객 대상으로 하우스 감귤(500g/팩)을 선착순 500명에게 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부 지원 농축산물 할인쿠폰 행사가 5월 9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29주년을 맞은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각 매장에서 인기 상품 할인 판매와 사은품 증정 및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경품 행사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