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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수 군수가 18일 의성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 입점업체(농가)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및 마케팅 능력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의성군 제공 |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경북 의성군은 18일 의성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 입점업체(농가)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및 마케팅 능력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해 ‘의성장날’ 쇼핑몰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 구축 등 시스템을 정비‧보완했으며, 2019년 대비 117%의 매출액이 증가하는 성과를 이루어냈다.
이번 교육은 지역농가 및 입점업체의 온라인 판매능력을 향상시켜 쇼핑몰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군은 앞으로도 관리능력향상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주수 군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집중 홍보해 ‘의성장날’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하고, 의성의 우수 농특산물이 제대로 된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장날은 명품 의성토종마늘과 신선과일(사과), 의성마늘소, 가공품 등 의성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70여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2019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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