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컨셉의 휴(休)패키지와 가족 여행객 위한 패밀리 패키지도 구매 가능해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
[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내년 3월까지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탁 트인 제주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과 이국적인 뷰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스위트(VIP)패키지와 휴(休)패키지, 패밀리 패키지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로, 가을을 맞아 제주로 여행 온 연인부터 가족까지 모두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VIP)패키지는 제주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넓고 프라이빗한 객실과 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공항 픽업·샌딩 등 다양한 TOP VIP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투숙기간 중에는 5성 호텔 쉐프가 정성껏 준비한 메뉴와 신선한 음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와 제주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원앙한상차림도 제공된다.
휴(休)패키지는 디럭스 이상의 객실과 조식 뷔페, 사우나, 수영장을 이용 할 수 있는 힐링 컨셉의 상품이다. 패밀리 패키지는 4인 가족을 위한 전용 상품으로 객실 및 조식 뷔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제주의 가을을 만끽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