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과 농협생명 서울총국(총국장 박장순)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하여 서초구청(구청장 전성수)에 사랑의 쌀 2,500kg(4kg*625포)을 전달하였다. 남서울농협 안용승 조합장(왼쪽에서 여섯 번째)와 서초구청 전성수 구청장(왼쪽에서 일곱 번째)농협중앙회 서울본부 맹석인 본부장(왼쪽에서 세 번째)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과 농협생명 서울총국(총국장 박장순)이 12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하여 서초구청(구청장 전성수)에 사랑의 쌀 2,500kg(4kg * 625포)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서초구청 전성수 구청장, 남서울농협 안용승 조합장, 충남 갈산농협 이의수 조합장, 나주배원예농협 이동희 조합장, 농협중앙회 서울본부 맹석인 본부장, NH농협생명 박장순 총국장을 비롯한 서초구청 및 농협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과 농협생명 서울총국(총국장 박장순)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하여 서초구청(구청장 전성수)에 사랑의 쌀 2,500kg(4kg*625포)을 전달하였다. 남서울농협 안용승 조합장(왼쪽에서 두 번째), 서초구청 전성수 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
이날 행사에 전달된 사랑의 쌀은 NH농협생명에 지원하여 서초구 관내 지역 노인복지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사랑의 쌀 전달과 함께 농업과 농촌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시민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용 우리 쌀 햇반을 배부하였다.
안용승 조합장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인 정착과 우리쌀 소비촉진 활성화로 농업과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서 더욱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