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식품 위주의 건강식 선호 트렌드 확산…뛰어난 영양의 인기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 오는 30일부터 판매
■국내 유일 공식 판매 중인 ‘해금 골드키위’ 새롭게 포함…바나나, 파인애플, 용과 등 총 6종 엄선
과일 생산·유통 기업 돌(Dole)코리아가 설을 앞두고 풍부한 영양소를 갖춘 인기 과일들로 구성된 ‘설 풍성 과일 선물세트’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돌코리아 제공
과일 생산·유통 기업 돌(Dole)코리아가 설을 앞두고 풍부한 영양소를 갖춘 인기 과일들로 구성된 ‘설 풍성 과일 선물세트’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를 위해 신선한 과일과 채소 위주의 식단을 실천하는 ‘클린이팅(Clean Eating)’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어 이번 설에는 과일 선물이 특히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올해 설 선물세트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과일을 중심으로 구성에 변화를 줬다”고 말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새해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돌코리아 과일 6종으로 구성됐다.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질, 쫀득한 과육이 특징인 스위티오 바나나부터, 산도가 낮고 소화를 돕는 브로멜라인 효소가 함유된 스위티오 파인애플, 해금 골드키위, 화이트 용과, 아보카도, 레몬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특히 해금 골드키위는 돌코리아가 국내 유일의 공식 판매처로서 선보이고 있는 국산 품종으로, 지난해 11월 출하 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선물세트에 새롭게 추가됐다. 높은 당도가 특징으로 비타민C와 식이섬유 함량이 많아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도 제격이다.
돌코리아의 ‘설 풍성 과일 선물세트’는 오는 30일부터 2월 10일까지 돌코리아 자사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등를 통해 판매한다. 최대 20% 할인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