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레고스토어 6곳서 투사형 터치스크린으로 3D 디지털 조립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조성
■공식 레고스토어-삼성 스토어 연계 프로모션 및 구매자 인증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 마련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이색 조립 경험을 제공하는 ‘레고 빌더(LEGO Builder) x 더 프리미어 5’ 체험존을 선보인다.
전국 공식 레고스토어 6개 지점에서 운영되는 이번 체험존은 3D 디지털 조립 가이드 ‘레고 빌더’ 앱을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를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방문객들은 스마트 기기와 ‘더 프리미어 5’를 활용해 종이 조립설명서 없이도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레고 세트 조립 과정을 체험해볼 수 있다.
체험존은 현재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잠실점, 김포점에서 운영 중이며 판교점(7/8), 신세계백화점 강남점(7/10), 목동점(7/10)까지 총 6개 매장에서 순차 오픈할 예정이다.
“레고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5’로 디지털 조립 체험해 보세요”

레고코리아가 삼성전자와 함께 7일 오전 서울 송파구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레고 빌더 x 더 프리미어 5’ 체험존을 오픈했다. 3D 디지털 조립 가이드 ‘레고 빌더’ 앱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투사된 화면을 터치해 레고 브릭을 확대·축소하거나 360° 회전시키며 조립 과정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체험존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포함해 레고스토어 총 6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터치스크린으로 레고 브릭 조립 과정을 실감 나게!”


7일 오전 서울 송파구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레고코리아가 삼성전자와 함께 마련한 ‘레고 빌더 x 더 프리미어 5’ 체험존을 모델들이 체험하고 있다. 3D 디지털 조립 가이드 ‘레고 빌더’ 앱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투사된 화면을 터치해 레고 브릭을 확대·축소하거나 360° 회전시키며 조립 과정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체험존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포함해 레고스토어 총 6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온가족이 스마트하게 즐기는 ‘레고 빌더’ 앱”


7일 오전 서울 송파구 공식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레고코리아가 삼성전자와 함께 마련한 ‘레고 빌더 x 더 프리미어 5’ 체험존에서 모델들이 ‘레고 빌더’ 앱을 소개하고 있다. 3D 디지털 조립 가이드 ‘레고 빌더’ 앱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투사된 화면을 터치해 레고 브릭을 확대·축소하거나 360° 회전시키며 조립 과정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체험존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포함해 레고스토어 총 6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체험존은 ‘레고 빌더’ 앱의 창의적인 디지털 놀이에 삼성전자의 기술력이 더해져 한층 향상된 상호작용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디지털과 물리적 놀이를 결합한 ‘피지털(Physical+Digital)’ 체험을 통해 조립의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