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레고 하트 창작품을 #BuildToGive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자동 참여
게시된 레고 창작품 수만큼 한국 포함 전 세계 소외 계층 어린이에게 레고 세트 전달
![]() |
▲ 레고그룹, ‘Build To Give’ 캠페인 |
레고그룹(LEGO Group)이 연말을 맞아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Build To Give’ 자선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캠페인은 레고그룹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해 온 글로벌 사회공헌 사업으로, 놀이의 긍정적인 힘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 연말 #BuildToGive 해시태그로 공유된 레고 창작품의 수만큼 놀이 기회가 부족한 어린이들에게 레고 세트를 선물한다.
올해 창작 주제는 나눔에 동참하는 따뜻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하트’다. 참여 방법은 나만의 레고 하트 창작품 사진을 #BuildToGive #레고 #레고코리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참여 작품 수만큼의 레고 세트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20여개 국가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기부 제품은 병원과 아동 보호 시설, 취약 지역 등 놀이가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다. 현재까지 이 캠페인을 통해 레고 세트를 받은 어린이의 수는 누적 910만명이 넘는다.
이와 함께 레고그룹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귀여운 레고 산타 고양이 ‘냥냥클로스’가 등장해 전 세계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놀이를 선물하며 즐겁고 마음 따뜻한 연말을 만드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이번 ‘Build To Giv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