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판매 및 마케팅 확대 방안
▲부서별 핵심과제 등을 논의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국민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농협이 최선을 다하겠다”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20일 충북 충주시 소재 NH농협생명 수안보수련원에서 장지윤 농협경제지주 식품지원부장(첫째 줄 왼쪽 8번째)을 비롯한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김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2025년 농협김치 어울림(林) 워크숍」을 개최했다. 농협 제공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지난 20일 충북 충주시 NH농협생명 수안보수련원에서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지역농협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농협김치 어울림(林)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농협김치 신제품 개발 ▲온·오프라인 판매 및 마케팅 확대 방안 ▲부서별 핵심과제 등을 논의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토론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100% 국산 원물을 사용해 만든 농협김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20일 충북 충주시 소재 NH농협생명 수안보수련원에서 장지윤 농협경제지주 식품지원부장(첫째 줄 왼쪽 4번째)을 비롯한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김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2025년 농협김치 어울림(林) 워크숍」을 개최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김치 종주국으로서 국내 김치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농협의 역할이 중요하다”며“국민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농협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농축협 매장 중심 할인 프로모션 행사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 김치 품목 확대 ▲SNS체험단 운영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