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교류확대를 위한 상호간담회 및 무이자선급금 지원
안용승 조합장 “내부조직장 역량강화는 물론이고 도농교류를 통해 농업현장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미래지향적인 발전과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기반으로 도농 상호발전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은 내부조직장(영농회장, 작목반장) 역량강화와 도농교류 확대를 통한 지속 가능한 농업발전 기틀을 마련하고자 지난 20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자매결연 및 유관농협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남서울농협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는 전남 완도 청산 농협(조합장 이병호)을 방문하여 상호간담회를 갖고, 산지 경제사업장을 둘러보며 농산물 생산과 유통분야에 대한 우수사례를 공유하였다.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은 내부조직장(영농회장, 작목반장) 역량강화와 도농교류 확대를 통한 지속 가능한 농업발전 기틀을 마련하고자 11월 20일(목)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자매결연 및 유관농협을 방문하였다.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은 내부조직장(영농회장, 작목반장) 역량강화와 도농교류 확대를 통한 지속 가능한 농업발전 기틀을 마련하고자 지난 20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자매결연 및 유관농협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남서울농협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는 경남 남해 새남해농협(조합장 류성식)을 방문하여 상호간담회를 갖고, 산지 경제사업장을 둘러보며 농산물 생산과 유통분야에 대한 우수사례를 공유하였다.
이번 방문은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는 전남 완도 청산 농협(조합장 이병호), 경남 남해 새남해농협(조합장 류성식), 경남 하동 옥종농협(조합장 조호남)을 방문하여 상호간담회를 갖고, 산지 경제사업장을 둘러보며 농산물 생산과 유통분야에 대한 우수사례를 공유하였다.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은 내부조직장(영농회장, 작목반장) 역량강화와 도농교류 확대를 통한 지속 가능한 농업발전 기틀을 마련하고자 지난 20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자매결연 및 유관농협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남서울농협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는 경남 하동 옥종농협(조합장 조호남)을 방문하여 상호간담회를 갖고, 산지 경제사업장을 둘러보며 농산물 생산과 유통분야에 대한 우수사례를 공유하였다. 농협 제공
특히 남서울농협은 금번 방문을 통하여 산지농협의 경영안정과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3곳의 농협에 무이자선급금 22억원을 지원하고, 농업인들이 농작업에 사용할 수 있도록 타올 300세트도 전달하며 실질적인 지원도 함께 추진하였다.
안용승 조합장은“내부조직장 역량강화는 물론이고 도농교류를 통해 농업현장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미래지향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서 뿌듯하며,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기반으로 도농 상호발전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