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하나로유통은 27일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농협목포유통센터에서 친환경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친환경 쌀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했다. 참석자들이 ‘친환경 쌀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임영선)은 27일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유장수)와 함께 농협목포유통센터에서 친환경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친환경 쌀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석채 농협중앙회 이사,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 유장수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장, 오관수 전남 친환경농업협회장, 이동수 목포시의회 부의장 등 20여명이 참석하였다.

농협하나로유통은 27일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농협목포유통센터에서 친환경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친환경 쌀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하나로유통 임영선 대표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범국민 쌀 소비 촉진운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농협하나로유통과 친환경농업협회는 목포유통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쌀로 만든 컵 누룽지 2,025개와 친환경 쌀 구매고객 대상 누룽지 증정 프로모션으로 친환경농업의 중요성을 알렸다.
농협하나로유통 임영선 대표이사는“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친환경 쌀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친환경 쌀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친환경 쌀 소비촉진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