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왼쪽 4번째)가 19일 곡성세계장미축제 내 행사 부스에서 방현용 농협중앙회 곡성군지부장(5번째), 조동윤 입면농협 조합장(3번째), 한승준 석곡농협 조합장(6번째) 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임영선)은 19일 곡성세계장미축제 현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쌀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농협하나로유통, 곡성군 소재 4개 농협(곡성, 석곡, 옥과, 입면) 및 농협중앙회 곡성군지부가 협력해 마련했으며, 장미축제를 찾은 방문객에게 곡성 관내 농협이 생산한 소포장 쌀(1kg)과 컵누룽지 총 1천여 개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왼쪽 3번째) 19일 곡성세계장미축제 현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곡성 관내 농협이 생산한 소포장 쌀과 컵누룽지를 나누어주고 있다. 농협제공
또한, 행사장에서 곡성 쌀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소개하며,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은“지역 농민이 정성껏 생산한 쌀이라 더욱 의미 있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곡성세계장미축제라는 지역 대표 행사와 연계해 우리 쌀의 우수성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어 뜻깊었다”며“앞으로도 지역 축제와 함께하는 다양한 쌀 소비촉진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