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서 영감 받은 디자인 및 색상, 나우만의 유니크한 스타일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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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nau)_24FW 캠페인 화보 이미지 |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신비로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24FW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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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nau)_24FW 캠페인 화보 이미지 |
나우의 24FW 시즌 컬렉션은 ‘모두가 지속 가능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Sustainable Lifestyle for Everyon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개된다. 지속 가능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디자인 특성을 반영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유연함과 연결성을 강조하며, 일상과 야외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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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nau)_24FW 캠페인 화보 이미지 |
특히, 자연이 만들어낸 산의 능선, 나뭇잎, 나뭇가지의 겹침 등 다양한 선의 모양과 얼씨(Earthy)한 컬러를 적용하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색상을 제품에 담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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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nau)_24FW 캠페인 화보 이미지 |
지속 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나우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특수한 스노우 워싱 기법으로 빈티지한 질감을 살린 ‘스노우 워싱 후드 자켓’, 공정무역 면(BCI 코튼)을 워싱한 데님으로 차별화를 준 ‘데님크라데이션 아노락’, 리사이클 나일론과 오가닉 코튼에 변형 스티치로 퀼팅 포인트를 준 ‘오가닉NC벨티드다운’ 등이 대표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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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nau)_24FW 캠페인 화보 이미지 |
나우 관계자는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제주를 배경으로 자연에서 모티브를 받은 이번 나우의 24FW 컬렉션을 화보로 다양하게 담아냈다”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넘나들 수 있는 유연함, 연결성 담으며 동시에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모두가 지속 가능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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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nau)_24FW 캠페인 화보 이미지 나우 제공 |
이번 화보 속 24FW 컬렉션은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등 나우의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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