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과 27일 주말 양일간 경기도 이천 ABC마트 물류센터에서 진행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 최저 5천 원부터... 워크 부츠 균일가 행사까지
![]() |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ABC마트 물류센터에서 최대 90% 할인 혜택의 ‘제15회 게라지 세일’을 실시한다.
ABC마트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로 지난 2014년부터 최대 할인율의 혜택을 제공하는 게라지 세일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월 상품 및 전시 상품, 샘플 상품 등을 최대 90% 할인의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게라지 세일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반스, 아식스 등 45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 슈즈와 의류 상품을 최저 5천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워크 부츠 3만 원 균일가 행사도 특별히 마련됐다.
제15회 게라지 세일은 26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7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고물가 시대에 온 가족 사계절 패션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ABC마트 관계자는 “높은 물가 상승률로 소비 심리 위축세가 지속되고 있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의 게라지 세일을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라며 “게라지 세일이 매번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에는 워크 부츠 행사를 비롯해 상품군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